PRESS RELEASE

PRESS RELEASE OF BARUNSON E&A

TitleBarunson E&A to Acquire NXGAMES, Developer of 'Project EX' Mobile Game2017-09-28 10:15:29
Writer
Attachmentdefault.png (13.5KB)

▲ '프로젝트EX' 대표 이미지 (사진제공: 바른손이앤에이)
 
바른손이앤에이는 9월 28일, MMO 전략 게임 '프로젝트EX' 개발사 NXGAMES를 인수했다.
 
바른손이앤에이는 NXGAMES 지분 51%를 인수하고 최대 주주가 됐다. 이에 따라 NXGAMES는 바른손이앤에이 자회사로 편입되었으며, '프로젝트EX' 정식 출시를에 양사가 힘을 합칠 예정이다.
 
NXGAMES가 개발 중인 '프로젝트 EX'는 언리얼4 엔진을 기반으로 한 전략 게임이다. 에픽게임스코리아가 '언리얼 데브 그랜트(Unreal Dev Grant)'로 선정한 바 있으며, 전략과 RPG를 합친 색다른 게임성을 보여줄 계획이다.
 
바른손이앤에이 윤용기 대표는 "프로젝트EX의 가능성을 보고 이번 투자를 결정짓게 되었다"라며, "NXGAMES가 우수한 게임 개발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며, 게임 출시부터 흥행까지 이어지는 바른손이앤에이만의 노하우와 NXGAMES의 우수한 개발 능력이 시너지 효과를 내길 기대하고 있다"라고 밝혔다.
 
NXGAMES 신성일, 강민석 대표는 "바른손이앤에이와 협업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. 이번 투자로 글로벌에서 성공하는 차세대 모바일 전략 게임을 만들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. 블록버스터 전략게임을 지향하는 프로젝트EX로 글로벌에서 한국 게임의 위상을 높이겠다"라고 전했다.